Logo Img
고양이
(꾸준글) 냥갤 뉴비들 필독. 티어별 고양이 분양 방법.TXT
ㅇㅇ(106.242)
2021. 09. 15 16:52:40

Board Img

Board Img

Board Img

S+급: 캐터리

최상급 퀄리티에 혈통서까지 나오며 매우 좋은 환경에서 자란 최고의 순종 품종묘를 입양할 수 있다. 가격이 비싸지만 예방접종이나 중성화수술은 모두 되어있고 유전병 검사까지 다 끝난 고양이만 입양보내서 별다른 걱정을 할 일이 없다.

검증된 최고의 품종묘를 데려올 수 있는 방법이기 때문에 돈이 많다면 반드시 캐터리를 통해 분양받는걸 추천한다.
















Board Img

Board Img

Board Img

A급: 가정분양

우마동이나 지인을 통한 분양이 여기에 속한다. 품종묘를 비교적 싼 가격에 데려올 수 있지만 아무래도 캐터리에 비하면 퀄리티가 다소 떨어진다. 보통 캐터리에 비해 어린 나이에 입양보내는 편으로 혈통서는 안 나오지만 부모묘를 통해 어느 정도 미래의 모습을 견적내는 것이 가능하다.

혈통서는 안 나와도 어느 정도 퀄리티가 보장된 가성비가 좋은 품종묘를 데려오고싶거나 아주 어린 시절부터 고양이와 함께하고싶은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방법이다.


















Board Img

Board Img

B+급: 펫샵

일반인들이 가장 쉽고 흔하게 데려오는 방법 중 하나이다. 역시나 캐터리에 비해 싼 값에 품종묘를 데려올 수 있으나 대부분의 경우는 부모묘를 확인하는게 불가능하기 때문에 가정분양보다 도박성이 높다. 게다가 재수없게 유전병 있는 공장출신 고양이라도 업어오는 순간 돈이 천문학적으로 깨질 수도 있으니 주의가 필요하다.

귀찮게 여기저기 알아보고 연락 돌리는게 싫으며 쿨하게 돈 내고 품종묘 가져오고싶은 사람들에게 추천한다.












Board Img

Board Img

Board Img

B+급: 모란시장

할터리라는 이름으로 냥갤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있는 장소이다. 코숏은 여러마리 중 가장 예쁘고 말 잘듣는걸로 하나 골라서 0.5~1GBB에 데려올 수 있으며 가끔 출몰하는 품종묘도 2GBB 정도에 업어올 수 있다. 엄청나게 저렴하고 돈만 내면 쿨거래로 원하는 고양이를 바로 가져올 수 있지만 판매장소 특성상 병원비를 어느 정도 낼 각오는 해야되며 아무래도 아직까지는 시장에서 고양이를 사왔다고 주변에 말하기엔 조금 꺼리는 점이 없지않아 있다.

품종묘엔 관심없어서 그냥 적당히 귀여운 코숏을 키우고싶거나 매우 싼 값에 품종묘 느낌이 나는 고양이를 얻어오고싶은 사람에게 추천하는 방법이다.
















Board Img

Board Img

Board Img

B-급: 길터리

말그래도 길에서 사는 털바퀴를 납치해오는 방법이다. 정말 천운이 따라줘서 귀엽고 말 잘듣는 털바퀴를 발견해 데려온다면 좋겠지만 대부분의 털바퀴들은 성질이 드럽고 못생겼기 때문에 쉽지가 않다. 또한 길바닥에서 오랫동안 살아와서 할터리 고양이보다 더 많은 병원비를 써야한다. 게다가 동네에서 캐츠랑 뿌리고다니던 캣망구에게 들키기라도 하면 내 고양이 내놓으라고 살인협박까지 당할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하다.

한적한 동네에서 매우 예쁜 털바퀴를 발겼했다면 괜찮겠지만 그래도 찝찝하니 그냥 고양이는 돈 주고 데려오자



















Board Img

Board Img

Board Img

C급: 보호소

'종료(자연사)' 짤의 원산지인 포인핸드가 대표적이다. 대부분이 드럽고 못생겼으며 성질 사나운 털바퀴들이다. 물론 막짤같이 초대박 역대급 잭팟이 터질 수도 있지만 저걸 데려올 확률은 매우매우 희박해서 차라리 길터리에서 예쁘고 말 잘듣는 털바퀴 찾는게 쉬울 정도이다. 

딱히 추천하지는 않고 내가 정말 천사라서 불쌍하고 아픈 고양이들을 위해 힘쓰고 싶다면 저기에서 하나 데려와서 평생을 함께해주자















Board Img

Board Img

F급: 캣망구에게 입양받기

길에서 금방 납치해온 성질나쁘고 못생겼고 아무런 조치도 취하지 않아 더러운 털바퀴를 바가지씌워서 파는 사람들이다. 게다가 저기서 끝나면 다행이지, 입양한 후에도 온갖 시애미질에 신상정보를 다 요구하며 남의 집에 무단침입하는걸 당연하다고 여기는 쓰레기같은 인간들이라 저기서 분양받는 순간 인생이 매우 고달파진다.

추천은 고사하고 여기서 분양이라도 받는다면 무조건 결사반대해주고싶으며 내 인생이 너무 완벽하고 쉬워서 엄청난 시련을 겪어보길 원하는 사람은 이 방법으로 분양받는걸 시도해봐도 좋다.

- dc official App
아직 게시글이 존재하지 않아요.
ⓒ 개념글 저장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