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Img
로스트아크
Fact]1573이 말하는 진지한 티어표
ㅇㅇ(124.51)
2021. 09. 15 19:45:44


Board Img



1티어


워로드 건슬 설명 x 니들도 사기인 거 다 알듯


서머너 호크가 왜 1티어인지 말해주자면 둘 다 그냥 줫사기임 


건슬 너프 당하면 저 두 새끼가 다 쳐 해먹음 FACT임


서머너가 1티어중 저점이 제일 높음 거의 3티어 고점이 서머너 저점이라고 생각해라 


호크도 악몽 타대 받고 날아오른 클래스임 아직도 옛날 호구 생각하는 새끼들은 그냥 나가 뒤져라


서머너 보다 고점이 높고 저점이 낮은게 호크아이임 그리고 호크는 딜에 비해 순간무력이 진짜 존나좋다 ㅇㅇ


이거 반박하는 새끼들 있으면 그냥 느그들 말이 다 맞다 얼간이 새끼들이랑은 말 안함 


배마랑 창술은 비교하면 배마는 창술보다 좋은 시너지와 딜 창술은 사거리,편의성 가져갔다고 생각하면 됨


버서커랑 리퍼는 씨발새끼들이 존나 쌘데 양심도 없는 새끼들이 파티 고혈 빨아 먹는 얘들임 


저 두 새끼들은 파티 받지마라 ㅇㄱㄹㅇ임


2티어


어지간하면 여기 다 있음 2티어까지는 손에 따라 1티어 이길 수 있음 ㅇㅇ


대부분 빽어택 치는 직업이나 저점이 높지만 고점이 낮은 직업이 여기있다.


벌레이드 씨발새끼들 약코 그만해라 특치 블레로 스킬 쿨 계속 돌리고 시너지도 좆사기인 거


느그들 애미 빼고 다 안다 


3티어


데빌헌터는 할 바에 리퍼나 스커 해라 


리퍼보다 까다로운 조건을 가지고 있지만 리퍼보다 낮은 딜을 가지고 있음


괴물쥐 방송보고 와서 반박하는 새끼들 있으면 느그들 말이 맞다 ㅇㅇ 그냥 꺼지길 바람


10렙 홍염 박아도 샷건 쿨 길어서 낭만 아니면 할 메리트 없음


리퍼보다 좋은 점은 치적 시너지 그 외엔 없다고 본다.


디트 << 쿠크 감금 4넴 별 패턴 외에 쓸모 있다고 느낀 적 없음







아직 게시글이 존재하지 않아요.
ⓒ 개념글 저장소 All Rights Reserved.